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피꿈, 피 꿈 해몽 총정리 30가지

by 지식탐구생활 2020. 5. 8.
반응형

"어제 밤 꿈에 피를 흘리는 꿈을 꿨다면?"

1 피를 보는 꿈

피를 보는 꿈은 상황에 따라서 다른 해몽이 가능하다.

 

1) 발바닥에 피나는 꿈은 아랫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게 된다.

 

2) 손톱을 다쳐 피가 나는 경우에는 집에 우환이 생길 수 있다.

 

3) 가래에 피가 나는 꿈은 걱정하던 일이 해결이 되는 꿈이다.

 

4) 누군가가 피를 흘리고 죽어있는 꿈은 큰 재산을 운용하여 능력을 발휘하게 되는 길몽이다.

 

5) 동물의 피를 보는 꿈은 간절히 원하던 일이 성취된다.

 

 

2 피가 나는 꿈

피 나는 꿈은 상황에 따라서 다른 해몽이 가능하다. 어디에서 피가 나느냐, 어떤 상황에서 피가 나느냐에 따라서 해몽이 조금씩 다르다.

 

1) 내가 피를 흘리는 꿈

이 꿈은 항상 원하고 바래왔던 소망이나 소원 등이 이루어짐을 의미하는 꿈으로서 이로 인하여 재물운까지 함께 따라와 주는 아주 좋은 길몽이라고 한다.

 

2) 손에서 피가 나는 꿈

손을 사용해서 일하시는 사람들에게 아주 좋은 꿈으로서 화가나 작가 등 예술쪽으로 일하는 사람들이 이 꿈을 꾸면 자신이 작품이 많은 이들에게 알려주고 사랑받는 아주 좋은 길몽이다.

 

3) 등에서 피가 나는 꿈

이 꿈은 자심의 존경하고 좋아하는 윗사람이나 자신의 배우자에게 인정받고 사랑받게 될 꿈이라고 한다.

 

4) 머리에서 피가 나는 꿈

머리에서 피가 나는 꿈은 머리를 쓰는 곳에서 좋은 결과가 나오는 꿈으로써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이나 연구원, 발명가등에게 최고의 꿈이라고 한다.

 

5) 칼에 맞아 피를 흘리는 꿈

현실에서는 정말 무서운 일이지만 꿈에서는 길몽이다. 재물운이 크게 따르는 꿈이다.

 

6) 바늘에 찔려서 피나는 꿈

하는 일마다 잘 풀려서 큰 재물을 얻게 될 꿈이다.

 

 

 

3 몸에서 피가 나는 꿈

머리, 얼굴, 다리 등 몸에서 피가 나는 꿈은 돈이나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4 이빨에서 피나는 꿈

앓고 있던 질병이 깨끗하게 낫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5 손, 손가락에서 피가 나는 꿈

뛰어난 예술작품을 창작하게 되거나 예술적인 행위로 인해 명성이 높아지게 될 것을 의미한다.

 

 

6 코피를 흘리는 꿈

이 꿈은 재산상의 손실을 의미한다.

 

 

7 피를 토하는 꿈

집안에 재산의 손실과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징조의 꿈이다.

 

 

8 다리를 다쳐 피가 흐르는 꿈

사업이 번창하고 재물이 늘어나며 안정과 번영을 누리게 될 것이다.

 

 

9 귀에서 피가 흐르는 꿈

기쁜 소식을 듣게 되고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돈, 재물, 성취를 의미한다.

 

 

10 발바닥에서 피가 나는 꿈

아랫사람에게 재물의 손해를 입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11 동물의 피를 보는 꿈

간절히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고 재물이 생기며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게 된다.

 

 

 

12 개가 손을 물어서 피가 나는 꿈

금은보석 또는 시계나 반지 등의 선물을 받게 되거나 재물을 얻게 될 좋은 꿈이다.

 

 

13 사람이 피를 흘려 죽어 있는 꿈

이 꿈은 재물을 얻게 될 행운의 꿈이다.

 

 

14 몸에 묻은 피를 닦거나 옷을 빠는 꿈

금적인 손해를 보게 되거나 계약이 취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15 매를 맞아 피를 흘리는 꿈

정신적, 물질적으로 손해를 보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

 

 

16 피가 묻은 옷을 숨기는 꿈

자신의 부끄러운 실수나 잘못을 숨기는 것으로 증거 인멸, 계약사항, 치부 등을 공개하지 않게 된다.

 

 

17 이불이나 침대에 피가 묻어 있는 꿈

연인, 배우자가 다른 이성과의 부적절한 관계로 인해 불미스러운 일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다.

 

 

18 땅에 핏자국이 선명하게 보이는 꿈

부동산, 토지, 임야에 투자하면 땅값이 오르게 될 수도 있는 꿈이다. 생산투자, 재물, 돈 등이 해당된다.

 

 

19 피를 보고 도망가는 꿈

재물이 생길 기회를 허망하게 놓쳐서 후회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20 가래에 피가 섞여 나오는 꿈

걱정, 근심이 해소되거나 재물의 손실이 있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21 흉기에 찔렸는데 피가 나지 않는 꿈

추진하던 사업이 성사되어도 만족하지 못하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다.

 

22 코딱지 파다가 코피 나는 꿈

코딱지 파다가 코피 나는 꿈은 재물의 손실을 볼 우려가 있다. 그렇기 때문에 매사에 신중한 것이 좋다. 하지만 코피 뿐만 아니라 코딱지까지 같이 나왔다면 횡재수의 의미가 있다.

 

 

23 거머리에 물려서 피나는 꿈

꿈 속에서 피를 보는 것을 길몽에 속한다. 그래서 하는 일이나 사업에서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고 성공하게 되거나 귀인이 나타나서 자신을 도와주어 원하는 바를 성취하게 되는 것을 상징한다.

 

 

24 깨진 유리에 찔려서 피가 나는 꿈

이 꿈은 자신이 하기에 위험하거나 무모한 일이지만 타인에게는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다. 타인에게는 말할 수 없는 만큼 자신이 혼자 해결해야 하는 꿈으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상황이 올 것이니 조심하자.

 

 

25 소뿔에서 피가 나는 것을 보는 꿈

소뿔에서 피가 나는 것을 보면 높은 관직에 오르거나 작품 등으로 세상을 감화시킨다.

 

26 큰 구렁이를 죽여 피를 보는 꿈

큰 구렁이를 죽여 피를 보는 꿈은 큰 사업이나 일거리, 커다란 작품 등 일의 성사로 많은 재물을 얻게 된다.

 

 

27 다리에 상처가 생기거나 피가 나는 꿈

다리에 상처가 생기거나 피가 나는 꿈은 하는 일이 번성하고 경제적으로 부유해진다.

 

 

28 타인의 이가 빠져 피가 나는 것을 본 꿈

타인의 이가 빠져 피가 나는 것을 본 꿈은 죽음, 퇴직, 거세, 일의 성취 등으로 이익을 얻게 된다.

 

 

29 이불 위에 피가 묻는 것을 보는 꿈

이불 위에 피가 묻는 것을 보는 꿈은 좋지 않은 일이 있거나 아내가 칸 통하는 일이 생길 징조이다.

 

30 용에게 물려 피투성이가 된 채 도망쳐 나오는 꿈

용에게 물려 피투성이가 된 채 도망쳐 나오는 꿈을 꾸게되면 복권당첨, 부동산 매매 등으로 엄청난 갑부가 된다.

반응형

댓글